Recent what we did for clients
Handling Option Process
A레스토랑에게는 주문 메뉴의 옵션들에 대한 처리가 중요한 사안이었다. 왜냐하면 공기밥이 포함된 주문의 경우 요리는 키친에서 진행하는 반면, 공기밥은 서빙파트에서 따로 체크를 하여 손님에게 제공되는 방식이다. 그리하여 메뉴 설정에 있어서 메인 메뉴와 옵션의 주문 처리 방식을 다르게 처리하여, 키친과 서빙파트에서 세밀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메뉴 Solution을 제공하였다.
Eat-and-Run
B의 경우 먹튀의 예방을 위해, 그리고 Staff들을 위해 선결제 프로세스를 도입하여 주문 처리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여, 선불 시스템 Solution을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선불을 할때 가게 운영 스타일에 따라 결정할 수 있도록, Mobile Payment와 in-store payment방식을 제공하였다.
Simple Receipt
이기능은 C레스토랑에서 불편함을 제기하여 만들어졌으나 모든 가게의 불편함일수 있는 기능이었다. BoB-Order는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여 영수증을 이메일로 보내주는 기능을 쓰고 있었지만, 손님의 휴대폰으로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기능을 제공하였다.
Pre Order
D고객의 경우 일주일 동안 특정날짜에만 주문을 받고, 특정 요일에만 픽업을 해 갈 수 있는 시스템을 원했다. 그래서 일정 주기로 주문과 픽업을 관리할 수 있는 모델을 만들어 제공하게 되었다.